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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기타- AS관련
작성자 로그 (ip:)  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11-13
  • 추천  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26

1. A/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카카오톡 로그계정(@logue_travel) 추가 후 성함, 구입시기, 파손부분 및 제품정면사진을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립니다.


- 배송비용은 서비스 접수 시 고객 부담이며, 수선 완료 후 무료배송으로 진행 됩니다.


- 자재 확보가 어려운 경우 수선이 불가 할 수 있으며, 동일 자재가 아닌 호환 자재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
- 해외에서 자재를 수급해야 하는 경우, 수선기간이 길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.

- 무상 A/S 기간 만료 시 해외 수급으로 부자재를 가져와야하는 경우 운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 

2. 해외에서 산 제품은 AS가 가능한가요?

- 품질보증서(워런티카드)를 지참하셔야 AS접수가 가능하며 품질보증서가 없을 경우 구매내역서나 구매영수증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.

- 모든 제품의 부품을 한국에 보유하고 있지 않으므로, 보유되지 않은 부품을 수급하기 위해서는 품질보증서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.

- 부품을 해외에서 수급해야 할 경우 2~3개월정도 소요되며, 부품을 수급하지 못할 경우 AS가 어려울수 있습니다.

3. 국내에서 산 제품은 해외에서 AS가 가능한가요?

- 구매시 받은 보증서(워런티카드)를 지참하셔야 해외에서 AS접수가 가능합니다.

- 로젤 공식 홈페이지(https://www.lojel.com/)를 통해 AS 접수하시면 최대한 편리한 방향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
4. 해당 국가별 연락처 확인

https://www.lojel.com/stores/



5. 본체파손 및 지퍼는 왜 무상수리가 어려운가요?

- 수선범위는 기본적으로 부품 교체가 가능한 잠금장치, 바퀴, 핸들, 손잡이, 지퍼고리 등의 부속류만 해당됩니다.

- 본체 손상의 경우 전체 교체를 하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으며, 새 상품과 동일한 작업이므로 AS가 어렵습니다.


  만일 항공사 수화물 이동 과정 중 항공사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해당 항공사에 24시간이내 클레임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여행자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면 보험사 측에도 문의해주기 바랍니다.

  (항공사마다 규정이 다르므로 반드시 해당 항공사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)


- 항송사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수리불가확인서를 써드리오니 고객센터(02-6958-5994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- 지퍼의 경우 지퍼전체를 뜯어낸 후 특수 재봉틀로 수선이 진행되기 때문에 공정과정이 까다롭고 국내에 1-2대 밖에 들어와 있지 않아 수리가 어려우며 진행하게 되는 경우 평균 15-20만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됩니다.


 

6. 핸들이 작동하지 않아요.

- 핸들의 경우 가방에 무거운 짐이 실린 상태에서 외부의 충격이 가해질 경우 핸들이 휘어서 원활하게 작동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- 항공사 화물칸에 제품을 싣게 될 경우 제품이 던져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취급부주의로 인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.


  이 경우 해당 항공사에 24시간이내 클레임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 (항공사마다 규정이 다르므로 반드시 해당 항공사에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)

7. 수화물 이동 중 가방이 파손 되었을 경우 해당 항공사에 클레임 처리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요?


- 수화물 인도장에서 파손 발견 시 24시간 이내 항공사에 파손 정도를 알려주 신 후 클레임에 필요한 서류를 본사 고객센터(02-6958-5994)에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파손에 대한 배상여부는 각 항공사 마다 규정이 다르므로 항공사의 안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 (요청 시 필요사항 : 이름, 제품코드, 구매날짜, 파손부위)



8. AS에 필요한 부품이 없을 수가 있나요?


- 기본적으로 부품은 해외 본사로부터 수급되고 있으며 오래 전에 판매가 이루어진 경우 부품 수급이 어려워 호환자재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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